고객센터
강사진소개
연간계획표
강의시간표
수강신청안내
수강신청

※수강신청안내





수강신청은 인터넷으로 '가접수' 후 직접 학원으로 방문하여 진행되는 '본접수'를 해야 완료됩니다.



◆ 가접수 (인터넷 접수)


1. 홈페이지 회원가입 -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. 본접수 시 실명과 다를 경우 수강신청 불가

2. 지정된 가접수 날짜에 로그인 후 대기

3. 반별로 지정된 시간에 맞추어 접수반 선택하여 접수 - 해당 수업 시간표에 가접수 시간이 공지되어있음

4. 부여된 가접수 번호 확인 (MY수강신청확인에서  접수번호가 가접수 번호입니다.)


가접수 유의사항

- 가접수 시 별도의 결제와 좌석지정은 하지 않습니다. 본접수를 위한 번호를 부여받는 절차입니다.

- 과목명을 클릭하면 취소가 가능합니다. 취소는 1번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가접수 내용은 문자와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.





◆ 본접수 (학원 접수)


1. 홈페이지에서 본접수 시간 확인 후 본인 가접수 번호에 해당하는 시간에 학원방문

2. 간단한 안내 설명 후 가접수 번호대로 접수 진행

3. 해당 접수반에 좌석지정 및 결제 후 수강증 수령


본접수 유의사항

- 본접수는 수강료 결제와 좌석지정을 위한 접수입니다. 가접수를 하였더라도 본접수를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되지 않습니다.

- 가접수 번호에 따른 본접수 시간은 가접수 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되므로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





◆ 접수 순서

회원가입 → 지정된 가접수 날짜에 로그인 → 각 반별로 지정된 시간에 접수반 선택하여 가접수 → 가접수 번호 부여

 → 부여된 가접수 번호에 따른 본접수 시간 공지 확인 → 본접수 시간에 맞추어 학원방문 → 수강안내

 → 가접수 순서대로 좌석지정 및 결제 → 수강증 수령하여 접수 완료